2016년05월23일 - 하루의 단상: 소개팅 경험치 쌓기

최근 느낀것 중 하나...
참고로 35년 살면서 잘 몰랐던 것들을 이제야.......알았다는게 나 스스로에게 신기할 따름이다.

최근 소개팅 1,2,3번을 진행함.
모든것은 지난 4월 25일 ~ 5월 20일 사이에 벌어진 일임.

1번 소개팅에 대해서 앞에 일기에서도 쓰긴 했지만...
이미 마음이 '열려있는 분'이였음. 즉, 상대가 심하게 '하자'가 있지 않는 이상 90%이상의 확률로 교제를 할 수 있는 분이였음.
근데 난 실패함.

 이유
   - 과도한 연락
     (나름 잘해 볼려고  몇번 3주간 다합쳐서 5번 정도 전화함. 나중에 주선자에게 들으니 과도했다함.)
   - 귀찮은 카톡
     (나름 신경쓴다고 아침, 점심, 저녁 3번 출근 잘했음? 점심 맛있게 드삼? 퇴근했음? 정도로 메세지 보냈음.
      과도한 연락으로 사람 귀찮게 만들어 짜증났다고 함.
      이건 뭐......내 잘못이 맞음. 사실 난 이렇게 연락하면 안된다는걸 몰랐음. 여튼 하나 배움)
   - 그냥 싫어짐.
     (1,2번 항목에서 이미 눈 밖에 났는데 뭐가 좋겠음 ㅋㅋㅋ 그냥 꼬라지도 보기 싫은거지)

 추가
   - 주선자에게 들으니 여자에게 날 깔봤다고 하던데......
     그중 여자애쪽 직장이 월급이 좀 많다고 하며, 내가 좀 거기서 까인거 같다고도 함.
     하..........니들 내 월급 알면 어쩔려고 그러냐........니들.....참.....ㅋㅋㅋㅋㅋㅋ

2번 소개팅
뭐 이것 역시 앞에서 이야기 했지만 전화상으로 키 작은 남자 싫다고 하길래 그래 알았어 ㅋㅋㅋㅋ하며 내가 끓음.ㅋㅋㅋ
뭐 세상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있음.

3번 소개팅
지난 주말에 만났는데..

   - 엄청난 축구 덕후임.
   - 성격 엄청나게 좋음, 외적인것도 그렇게 나쁘지 않음.
   - 정말 모난데 없는 성격이더군.
   - 근데...문신이 조금 보이더군....흠.....

사람이야 좋으면 좋은건데....난 문신은 좀 그렇더라....

여튼 하면서 늘어난건 말하는게 좀 좋아졌다는거야.
좀 자연스러워졌고, 이것저것 내 이야기 좀 했다는거 정도?
경험치는 1번 보다 3번이 훨씬 좋은데....흠....문제는 이제 6월달에 다시 셤보고 하면 1달동안에 경험치 까먹지 않을까 하는것 정도....
뭐 될대로 되겠지.
될대로 될꺼야.

시험만 끝나자.
시험만 끝나라, 전국 팔도강산이 나를 기다린다.

좃 같은 기분...

논문이란걸 써야하는데....그냥 좃 같은 기분 좀 풀어야해서...지난 3주간 소개팅 2번 + 선 1번의 연락처를 받고, 이래저래 연락을 해봄.1. 친구 와이프 소개 : 그냥 뭐...난 괜찮은데 여자쪽에서 별로 관심 없는듯...2. 어머니.... : 젠장...전화 통화 중 키 물어보데, 171이라 하니 작다고, 키 작은 남자 싫다고 함. &nbs... » 내용보기

[수원] 큰집 추어탕 (수원역 근처)

지난 4월 이야기를 뭔 생각인지 중요한 문서를 만들어야 하는 이시간에 올린다...참...4월에 작업하러 수원갔다 점심먹은 집이다.- 상호명 : 큰집 추어탕- 전화번호 : 031-246-0031- 위치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46번길 9- 홈페이지 : 그런건 없다!- 주차 : 추어탕집 앞 마당에 주차 가능- 식사 내역 : 추어탕(돌솥밥) / 7,0... » 내용보기

[송파] 경복궁 방이점

지난 3월 이야기를 뭔 생각인지 중요한 문서를 만들어야 하는 이시간에 올린다...참...3월에 어머님 생신때 다녀온 집이다.- 상호명 : 경복궁(방이점)- 전화번호 : 02-418-7767- 위치 :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35 2~4층- 홈페이지 : http://www.entas.co.kr/- 주차 : 1층에서 해주시는데 발렛비 1천원 있음.- 식사 내... » 내용보기

[IT] PNY U3 Turbo Performance 64GB(P-SDUX64U390G-GE)

남들이 관심 가지지 않는 나의 지름 물품...- 구매처 : 아마존- 총액 : 25.02 (= $19.99(물품가) + $5.03(배송비))- URL : http://www.amazon.com/PNY-Turbo-Performance-MicroSDXC-P-SDUX64U390G-GE/dp/B00W77C1QU?ie=UTF8&psc=1&redire... » 내용보기